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요기도문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10월 첫째주

by 파피루스 2021. 10. 5.
반응형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 주

  • 2021년 10월 첫째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서 하나님의 아름다우심을 깨닫게 하시고, 늘 좋은 좋은 채워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0월 첫째 절기와 교회 상황에 맞춰 기도문을 작성했습니다. 참고하셔서 은혜로운 기도드리시기 바랍니다.


높고 영화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주님을 사랑하고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게 베풀어 주시는 풍성한 사랑으로 인해 저희들에게 다시 예배의 자리에 섰습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강퍅한 마음과 완악한 마음으로 살았던 지난날을 회개합니다. 죄의 습성을 완전히 버리지 못하고 육신의 욕망을 따라갔던 시간들을 주님께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저희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10월 첫 수요예배로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무르익어가는 계절을 맞이하여 저희의 믿음과 신앙도 더 성숙하고 알곡처럼 꽉 찬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을 따름에 있어 더욱 열심을 내게 하시고, 이웃을 사랑하고 섬김에 있어 최선을 다하게 하옵소서. 믿음의 도리를 따라 살아가게 하시고, 진리와 함께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10월은 우리가 주님을 더욱 사랑하고 주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문턱만 밟는 신앙에서 벗어나 주의 전에 들어가게 하시고, 주의 제단 앞에 나아가 우리의 믿음의 고백을 드리게 하소서. 마음이 새롭게 변화되어 세상의 헛된 것들을 버리고, 영원한 것들을 진정한 가치 있는 것들을 바라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기도에 더욱 힘쓰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것이 정지 된 것 같고, 때로는 답답한 마음에 마음껏 활동하고 싶지만 접촉으로 인해 코로나에 감염될지 모른다는 걱정을 떨쳐 버릴 수 없습니다. 뒤로 돌아갈 수 없고, 앞으로 나아기도 힘겨운 시간을 보내면서 우리가 신뢰할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우리를 가장 선하고 좋은 곳으로 인도하실 분은 하나님 아버지뿐이오니 우리를 손을 붙잡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각 기관들을 축복하여 주소서. 가을을 보내면서 벌써 많은 시간들이 흘러갔습니다. 그동안 수고하고 애쓴 임역원들에게 힘을 주시고, 남겨진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서 달려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는 수고한 자들에게 수고한 대로 복을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으로 채워주시는 분인 줄 믿습니다. 계획하고 기도한 것들이 다 이루어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이름을 드높이는 기관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번 달에 있을 여전도회 바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평년처럼 크게 하지 못하고 축소되어 진행이 됩니다. 물품을 찾고 준비하고, 나눔을 위한 행사에 물품을 기증한 기업들과 성도님들에게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 성령의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듣는 자들이 새 힘을 얻게 하시고, 낙망 속에서도 소망을 발견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더 많은 수요 예배 기도문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수요예배 기도회 모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