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낮예배

주일대표기도문 10월 셋째 주

by 파피루스 2021. 10. 16.
반응형

주일대표 기도문 10월 셋째 주


날마다 우리에게 풍성한 은혜를 나가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물질적으로 풍요 하지만 영적인 기존의 시대를 살아가는 시대 속에서 영원한 생명수가 되시는 주님을 찬양 하길 원합니다. 오늘도 거룩한 주일마다 주님을 예배하오니 믿음으로 둘이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저희를 지으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한 주 동안 저희들을 죄를 회개합니다. 거짓된 삶과 거짓 언어들을 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만을 소망하며 살아야합니다 세상에 소유한 물질을 탐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물질과 소유를 의지하지 않고 영원한 하나님을 찾는 저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에 우리 모든 숨겨진 죄악들과 드러난 죄악들을 많으신 긍휼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노하기를 더디 하시는 하나님 원수를 사랑하며 이웃을 사랑하라 하신 말씀처럼 땅을 살아가는 동안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하고, 주위에 복된 자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지만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수 없습니다.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여 주시옵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저희에게 더하여 주시옵소서. 날마다 부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말미암아 우리의 속이 있는 더러운 죄악의 세력들이 사라지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이 우리 가운데 충만할 수 있도록 주여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성령의 불이 우리 가운데 던져 짐으로 말미암아 우리 속에 있던 모든 죄악들이 태워지게 하여 주시옵시고, 모든 악들이 사라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우리의 몸과 영혼이 하나님 앞에 거룩하고 순결한 자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안에 탐욕스러운 죄의 습성들이 다 떠나게 하시고 성령께서 주관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가 치유의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마음의 상처와 몸에 상처 영혼의 상처와 삶의 상처를 끌어안고 살아가는 이들을 주님께서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는 가운데 그들의 영혼과 마음이 치유되는 기적들이 날마다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몸과 영혼이 해결 될 줄 믿습니다. 능력이나 말씀이 능력 있게 선포되어 드는 이들마다 소망을 얻고 생명을 얻게 하여 주시옵시고, 그 말씀을 아멘으로 받는 모든 성도들이 놀랍게 치유되는 기적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이 지역 사회를 치유하는 교회되기를 원합니다. 병들고 상처 난 이 지역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복음으로 치유함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조의금 결과 사랑으로 말미암아 그들의 삶이 지원을 받으며 영원한 생명이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빈궁한 자들에게 손을 벌리며 가난한 자들에게 우리 물질을 나누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이기적인 교회가 아니라 나눔과 섬김을 통해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는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가난한 자들을 위하여 친히 가난하게 사셨던 우리도 주님을 본 받아 가난 한 자들과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우는자들과 함께 울며 기뻐하는 자들과 함께 웃는 천국을 실천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마음을 다해 예배를 돕는 손길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저들의 봉사 헌신을 통해서 교회가 더욱 교회 넣어 주면 예배가 더욱더 은혜로워지는 줄 믿습니다. 시간 되면 물질을 통해서 하나님을 섬기며 교회를 섬기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큰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순서를 많은 이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심으로 말미암아 이유가 아닌 은혜로 하나님 앞에 섬기게 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0월 셋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