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낮예배

8월 다섯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by 파피루스 2021. 8. 22.
반응형

8월 다섯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 2021년 8월 마지막주 다섯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처음과 나중이 시요 알파와 오메가 대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세상이 알 수 없는 특별한 사랑으로 저희들을 구원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하심을 알고 설레는 마음으로 거룩한 주일 존전 앞에 나왔습니다. 믿음으로 드리는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예배 시간되기를 원합니다.


한 주 동안 하나님 앞에서 성실하지 못했던 저희들의 삶을 회개합니다. 알고 지은 죄 알지 못하고 지은 모든 죄악들을 주의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하나님을 더욱 감기를 소망하며 거룩하고 순결한 삶을 살지 못 했던 저희들의 나태한 신앙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8월의 마지막 주 주님 앞에 예배 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의 시간이 지나고 이제는 가을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사랑으로 말미암아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게 하시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나온 시간들도 하나님의 것이요 다가올 시간들도 하나님의 것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우리의 모든 삶을 인도하시는 주님을 믿습니다. 그 주님을 바라보며 소망하는 귀한 저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예배가 온전히 드리지 못하고 온라인 예배로 계속하여 드려지고 있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이어지는 이 모든 과정들을 우리가 다 이해 할 수는 없지만 하나님은 또한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물로 주시는 분은 줄 믿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하나님의 선하심과 역사하심을 통해서 모든 것이 이루어감을 믿고 하나님만을 신뢰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에게 독수리의 날개 침 같은 새 힘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무하고 암울한 상황 속에서 우리 영혼이 지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말미암아 새롭게 일어나는 힘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음에 부유한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에 있는 것들을 탐하기보다 하나님의 나라 이것들을 탐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것들을 갈망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아름다운 것들을 소망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썩어져가는 것들의 마음을 주지 않게 하시고 영원한 것들을 바라보며 소망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비록 소유는 적으나 믿음은 강하게 하시고 육신은 연약하나 믿음은 강하게 하여 주옵소서.

상한 갈 때와 같은 저희들을 돌아보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진토와 같은 저희들 하나님의 형상으로 빚어 주시옵소서. 가장 아름답고 가장 고귀한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아가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힘으로 우리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형상을 닮아 갈 수 없습니다. 주의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시고 날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를 풍성하게 주시옵소서. 들려지는 말씀을 통하여 완악한 저희들의 마음이 깨어지게 하시고, 교만한 마음이 낮아지게 하시고, 절망하던 마음이 소망을 얻게 하시며, 상한 심령이 치유 받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는 이마다 살아나게 하시고, 말씀에 아멘하는 자마다 영혼이 소행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증거하시는 담임목사님 하늘의 능력을 입혀 주시고, 입술과 생각을 주장하사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증거 하옵소서. 오늘도 이곳저곳에서, 여러 모양으로 예배를 돕는 주의 손길들을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을 맛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