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수요기도문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by 파피루스 2021. 1. 6.
반응형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2021년 1월 첫주 수요기도회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의 전에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이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예배드리지만 온 성도가 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삼일동안 세상 속에서 하나님을 바르게 섬기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세요. 세상을 향한 마음을 접고 주님을 사랑해야 하는데 연약한 육신을 입고 있는 탓에 늘 세상 유혹에 흔들립니다. 이 시간 우슬초로 정결하게 하여 주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신축년 새해를 맞아 하나님께 첫 수요 예배로 드립니다. 세상은 어둡고 탁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언제나 주님을 향한 열심과 사랑으로 세상 속에서 빛을 비추게 하옵소서.


조건 없이 저희들을 사랑하신 하나님, 저희도 조건 없이 하나님께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큰지를 기억하며 늘 감사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다시 가정과 일터가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다시 예전처럼 함께 모여 식사하고, 함께 모여 찬양하며, 함께 모여 기도하는 저희들의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뜻과 사랑이 교회와 가정에 언제나 넘치게 하시고, 주님을 더욱 높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가정의 가장이 되어 주시며, 주인이 되셔서 인도하시고 지켜 주시옵소서. 특별히 이단과 사이비로부터 지켜 악한 영들이 조금도 틈타지 못하도록 지켜 주십시오.

갈한 심령으로 주님께 나았습니다. 이 시간 저희들의 마음을 열어 주의 음성을 받게 하시고, 진리를 깊이 간직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께서 함께해 주십시오.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