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기타기도문

구역 예배 기도문

by 파피루스 2021. 3. 3.
반응형

구역 예배 기도문

 

구역 예배 시에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구역 예배는 정식적인 공예배가 아니기 때문에 구역의 특수한 상황에 맞게 기도해야 합니다. 오래는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내용으로 적은 기도문입니다. 참조하여 더 좋은 기도, 은혜로운 기도 드리시기 바랍니다.

 

구역 예배 기도문(1)

 

할렐루야!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허물 많은 저희들을 구원하사 자녀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요동치는 시간을 보내고 있음에도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도무지 살아갈 수 없는 시대입니다. 오늘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살아가는 동안 슬픔도 있고, 아픔도 있고, 고통도 있습니다. 하지만 웃는 날도 있으며, 기뻐할 날도 있습니다. 모든 날들은 주님의 손안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많은 사연 속에서 다시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참석한 구역원들에게 복을 주시고, 말씀을 듣고 나누는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인도하시는 구역장님께 성령의 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듣는 저희들에게 기쁨과 은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날마다 저희들을 돌보시고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구역 예배 기도문(2)

 

선한 목자 되신 하나님을 감사합니다. 바쁜 가운데 한 자리에 모여 구역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주님께서 이곳에 모인 주의 백성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 집사님의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사업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합니다. 주님께서 속히 해결하여 주옵소서.

○ 권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연세가 들어 건강이 좋지 않습니다. 여호와 라파의 하나님께서 권사님의 몸을 만지시고 치료하여 주옵소서.

○ 성도님의 가정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대표기도문 > 기타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기도문 3월 둘째주  (0) 2021.03.06
사순절 기도문  (0) 2021.03.04
구역예배 헌금 기도문  (0) 2021.03.03
영접 기도 또는 영접 기도문  (0) 202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