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수술환자 가정을 위한 기도문

by 파피루스 2020. 12. 4.
반응형

수술환자 가정을 위한 기도문


수술 환자가 있는 가정에 심방을 갔을 경우 드릴 수 있는 기도문입니다.

 
사랑의 주님, 이 시간 수술을 앞둔 당신의 사랑하는 자년 00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 시간 친히 찾아 오셔서 함께하여 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힘 주시옵소서.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는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가 참으로 나의 의로운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사 41:10)


그렇습니다. 주님, 주님의 강한 손으로 우리 00님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강하신 손이 오늘 시간 00님을 붙들어 주심으로 치유되고 회복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이 다 떠나고 주님께 도와주심을 확신하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모든 상황 속에서 역사하신 하나님을 신뢰하며, 수술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친히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손을 붙드시고, 함께 돕는 의료진들에게 함께 하서 실수 없이 최고의 수술을 할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그러나 치료하시는 분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라파의 하나님께서 우리 00님의 몸을 만드시고 치료하여 주사 다시 힘 있게 일어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00님을 간호하는 00님에게도 함께 하사 지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위로하심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건강을 주시고, 물질적으로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은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728x90
반응형